윤혜진, 父배우 윤일봉에 ‘선물 폭탄’..사위 엄태웅, 장인어른에 “아버지” 애교(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을 했다.
20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기가맥히요 요거...가정의달 선물 고민이신 분들 무조건 시청!! 가성비 갑 고기 알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또 윤혜진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댁을 찾아 한우를 건넸다.
이어진 쿠키 영상에는 엄태웅이 솥뚜껑을 잡다가 데인 윤혜진에게 "괜찮아?!"라고 소리치며 과장된 리액션을 늘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윤혜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을 했다.
20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기가맥히요 요거...가정의달 선물 고민이신 분들 무조건 시청!! 가성비 갑 고기 알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영상 속 윤혜진은 한우로 차돌박이 솥밥과 달래 스테이크 한상을 차렸다.
엄마 윤혜진의 음식을 맛본 딸 지온은 몸을 부르르 떨며 스테이크를 폭풍 흡입했다. “진짜 맛있다”며 감탄한 남편 엄태웅을 향해 윤혜진은 “식당 할까? 밥 너무 맛있어”라고 자신의 요리 실력에 흥분했다.
또 윤혜진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댁을 찾아 한우를 건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윤혜진의 엄마는 “(포장을) 어떻게 뜯어? 부모님들 너무 좋아하시겠다”고 기뻐했다.
윤혜진의 아빠이자 배우 윤일봉은 카메라를 꺼낸 사위 엄태웅을 향해 “첫 커트가 뭘로 들어가니?”라고 유쾌한 농담도 건넸다. 엄태웅은 장인어른에게 “그냥 자연스럽게 가는데요, 제가 지금 아버지 (촬영) 따고 있어요”라며 웃었다.
이어진 쿠키 영상에는 엄태웅이 솥뚜껑을 잡다가 데인 윤혜진에게 “괜찮아?!”라고 소리치며 과장된 리액션을 늘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 엄태웅에게 윤혜진은 “오빠 그거 밀더라 ‘괜찮아?!’ 이거. 너무 짜증 나. 카메라만 틀면”이라고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문빈 비보에 차은우 귀국·동생 문수아 ‘스케줄 전면 취소’[종합]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임영웅이 쏘아 올린 ‘큰 공’...영웅시대, 이번에는 ‘대팍’ 찾는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4형제맘’ 정주리, 남의 결혼식 가서 눈물 펑펑..“결혼 말렸어야 했나”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
- “가족을 아끼던”,“밥 사주기로 했는데..” 동료들이 故 문빈을 기억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