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 넣은 안마의자 ‘파우제 M4’ 출시

노현섭 기자 2023. 4. 20.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안마의자 본질에 집중하고 디자인 가치를 강화한 신제품 '파우제 M4'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우제 M4는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인체공학, 열공학 등에 기반한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접목돼 한층 강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테리어’ 트렌드 접목,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 특징
8가지 마사지 솔루션, OLED 리모콘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 S2도 함께 출시
‘파우제 M4’
[서울경제]

세라젬은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안마의자 본질에 집중하고 디자인 가치를 강화한 신제품 ‘파우제 M4’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우제 M4는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인체공학, 열공학 등에 기반한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접목돼 한층 강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착좌 부위의 경우 북아메리카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그 외 마감부분은 부드러운 멜란지 패브릭을 매칭해 모던하면서도 균형감있는 외관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제 컴팩트 안마의자 라인업 최초로 최대 145도의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제공한다. 덕분에 몸무게가 비교적 가벼운 사용자라도 손쉽게 각도를 조절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최대 리클라이닝 각도를 기존 대비 25도 늘렸다.

또 신체 굴곡에 맞춰 빈틈없이 설계된 ‘프리미엄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척추를 따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파우제 특유의 부드러운 안마감과 저소음 설계를 구현했으며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척추라인 모드와 릴렉스 모드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 적용한 최대 60도의 ‘복부 온열 진동 케어’ △신체 부위별 8가지 정밀 마사지 프로그램 △OLED 디스플레이 리모컨 △서라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췄다. 컬러는 베이지, 브라운,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파우제 S2’

세라젬은 이날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후속작인 ‘파우제 S2’도 함께 선보였다. 파우제 S2는 인체공학을 고려한 최적의 휴식각도인 135도 전동 리클라이닝을 제공하며 디자인을 한층 강화하고 머리를 지지해 목 부위까지 편안한 휴식을 돕는 ‘틸트 헤드레스트’를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는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안마의자’를 콘셉트로 2020년 론칭해 디자인 안마의자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온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안마의자 리딩 브랜드로서 1세대, 2세대를 거쳐오며 업그레이드된 편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