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126종 무료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을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김범진 대표는 "타이거컴퍼니는 협업툴 티그리스와 자사가 참여하는 공공 클라우드 플랫폼 'NiCloud'를 통해 기업·기관의 소통과 업무 문화를 혁신하고 있다"며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배포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일하는 방식을 고민하고 새로운 업무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을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티그리스 디자인팀이 직접 제작한 오피스 아이콘 팩은 소통, 업무, 출퇴근, 기술, 근무 환경, 비즈니스 등 업무 시 필요한 아이콘 126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아이콘은 플랫, 라인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한다.
아이콘 팩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인 서비스·상품의 경우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다. 단, 재배포와 재판매는 금지된다.
다운로드와 상세 라이선스 확인은 티그리스 홈페이지 또는 티그리스 디자인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아이콘 팩은 타이거컴퍼니의 업무 플랫폼 티그리스 사용자를 비롯해 일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업무 편의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했다. 타이거컴퍼니는 추후 업무 생산성 강화와 협업 문화 개선을 위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범진 대표는 “타이거컴퍼니는 협업툴 티그리스와 자사가 참여하는 공공 클라우드 플랫폼 'NiCloud'를 통해 기업·기관의 소통과 업무 문화를 혁신하고 있다”며 “티그리스 오피스 아이콘 팩 배포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일하는 방식을 고민하고 새로운 업무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美 '첨단기술 동맹' 강화…尹 국빈방문, 이재용·최태원도 지원사격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WIS 2023]K디지털 혁신서비스 상용화 시대 열렸다
- 반도체 등 첨단산업 기업 해외 특허 출원 증가 "수출로 경제위기 돌파"
- 美 "韓 우크라 기여 환영".....러 "어떠한 무기 제공도 적대행위 간주"
- '라이즈 탈락' 광주시, '글로컬대30' 총력전…지역대학과 협력체제 구축
- 러시아, 尹 발언에 '전쟁개입' 경고...대통령실 "정확히 읽어봐라"
- 반복되는 '개 물림 사고' 뭐가 문제일까?[숏폼]
- 내가 '손도끼 살인범'?...범죄 다큐에 엉뚱한 사진 쓴 넷플릭스 피소
- "완벽 형태 티라노사우루스 화석이 81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