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스틸, 장동윤X박유나 장기 연애 커플만의 살가운 스킨십
‘롱디’의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롱디’(감독 임재완)는 서른을 앞두고,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5년차 동갑 커플 ‘도하’와 ‘태인’의 언택트 러브 스토리이다.
또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와 ‘서치’ 제작진이 공동 제작 하고, 스크린 기기 속 화면만으로 구성된 ‘스크린라이프’ 기법의 영화로 화제를 모은 영화 ‘롱디’가 핑크빛 기류 흐르는 장동윤, 박유나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5년차 동갑내기 커플 도하(장동윤 분)과 태인(박유나 분)의 꽁냥이는 순간들을 풋풋한 감성으로 담았다.
팬과 가수로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은 20대의 절반을 함께 보내며 많은 일상을 공유한다. 스스럼 없는 민낯 공개와 살가운 스킨십에서 장기 연애 커플만이 보여줄 수 있는 편안함과 애정이 느껴진다.
더불어 데이트 때마다 휴대전화로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이들 모두 요즘 세대라는 걸 보여준다.
통통 튀는 표정과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커플 케미스트리 자랑한 두 사람이 ‘롱디’에서 어떤 설렘을 전해줄지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도하와 태인, 일명 ‘하태커플’의 커플 스틸을 공개한 ‘롱디’는 20대 후반이라면 누구나 할 법한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렸다.
취업에 성공한 뒤 일과 사랑 모두 잘하고 싶어 마음이 분주한 도하와 꿈과 현실 사이 선택에 기로에 놓인 태인. 표지판 하나 없는 막막한 인생 길 위에서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하는 과정과 더 나은 선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감을 자아내며 청춘들에게 위안과 위로를 안겨줄 것이다.
한편 ‘롱디’는 오는 5월 10일 개봉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현, 잃어버렸던 날개 찾았네…여신 같은 예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신세경, 광고 촬영장서 오렌지 보다 더 ‘상큼’ 셀카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 정국 화보, 잡아먹을 듯한 눈빛+완벽 청바지 핏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스트로 문빈 사망…소속사 “장례 조용하게 치를 예정”(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양X리사 포스터, 함께 서 있는 것 자체가 ‘힙’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오후부터 '김 여사 특검' 촉구 3차 장외 집회
- 한동훈, 헌법 84조 재언급… ″억지로 시간 끈다고 달라지지 않아″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