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약 로맨스 포기 못해…'모범택시2' 이제훈, '림여사' 심소영과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 사약 로맨스 주인공 이제훈, 심소영이 재회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인기 주역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총출동해 '모범택시2' 시청자들을 위한 알찬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들만이 알고 있는 뒷이야기부터 스태프들이 말하는 '모범택시2'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모범택시2’ 사약 로맨스 주인공 이제훈, 심소영이 재회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무지개 운수’ 5인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즌2 완전체 마지막 출동을 개시한다.
‘모범택시2’는 MC 신동엽과 박선영이 진행을 맡은 ‘모범택시 웃음대행 써-비스 무지개 운수대통’으로 시청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인기 주역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총출동해 ‘모범택시2’ 시청자들을 위한 알찬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들만이 알고 있는 뒷이야기부터 스태프들이 말하는 ‘모범택시2’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또한 스태프들의 폭로전과 ‘무지개 5인’ 중 ‘모범택시2’를 가장 잘 아는 ‘모범 멤버’가 누구인지 알아보는 깜짝 퀴즈와 모의고사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채워진다.
배우들 뿐만 아니라 이단 감독과 오상호 작가 등 드라마 흥행의 주역들이 스튜디오에 방문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제훈의 유일한 로맨스 상대이자 ‘모범택시’ 시리즈 통틀어 최고의 신스틸러로 손꼽히는 화제의 캐릭터 ‘림여사’ 심소영이 깜짝 등장, 극 중에서는 이루지 못한 극적 재회를 성사시킨다. ‘왕따오지’ 이제훈과 ‘림여사’ 심소영이 어떤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제작진은 “그동안 ‘모범택시2’를 아끼고 응원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한마음 한뜻이 돼 시청자분들께 마지막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방송이다. 본편 못지않은 재미로 꽉꽉 채워 넣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스페셜 방송은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