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생전 '2023년 소원' 먹먹.."동생 수아 행복했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돌연 사망한 소식으로 모두가 비통함에 잠긴 가운데, 그가 생전 동생인 그룹 빌리의 문수아와 함께한 모습이 재조명돼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문빈과 문수아 남매가 25년 만에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문빈은 고깃집에서 문수아가 좋아하는 반찬을 챙겨주며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줬고, "동생이랑 단둘이서 밥을 처음 먹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돌연 사망한 소식으로 모두가 비통함에 잠긴 가운데, 그가 생전 동생인 그룹 빌리의 문수아와 함께한 모습이 재조명돼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문빈과 문수아 남매가 25년 만에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방송에서 문빈은 "어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느라 수아를 많이 볼 시간이 없었다"며 동생과 어색한 이유를 밝혔다. 문빈은 아이돌 후배인 문수아가 활동에 대한 조언을 구하자 성심성의껏 답해주며 선배이자 오빠로서 든든함을 드러냈다. 문빈은 연습생 시절 집에서 용돈을 받아 생활하는 문수아를 위해 카드를 줬다고 알려지기도.
이후 문빈은 고깃집에서 문수아가 좋아하는 반찬을 챙겨주며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줬고, "동생이랑 단둘이서 밥을 처음 먹는다"고 밝혔다. 문수아가 "나 고추장찌개 좋아해"라고 하자 문빈은 "처음 알았네"라며 동생을 알아간 시간임을 보여줬다.
문빈은 문수아와 함께 버킷리스트인 번지점프에 도전하기도 했다. 문빈은 당시 새해 소망으로 자신의 소원보다 "수아가 어디서든 행복했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고 외치고 번지점프를 했다. 문수아는 "어렸을 때 자주 놀았다. 어렸을 때로 돌아간 느낌? 되게 행복해 보였다"고 했고, 문빈은 "25년 살면서 단둘이 있었던 적은 처음인데 굉장히 의미가 있었다. 좀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전했다. 문수아는 "하루 동안 같이 있어 본 적은 처음 같아"라며 기뻐했다.
문빈과 문수아의 모습은 문빈이 지난 19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고 알려진 후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됐다. 문빈이 생전에도 자신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고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었기 때문에 그의 비보가 더욱 안타깝다는 반응이다.
고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매니저가 그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고 문빈의 빈소는 20일 현재 서울 송파구 풍납동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2일 오전 8시로 예정됐다. 문수아가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아스트로 문빈, 25세 일기로 사망.."슬픔과 충격"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