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iF 디자인 어워드 2023서 현대문학 웹페이지 포함 본상 2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3'(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4월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과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미래엔은 올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현대문학 웹사이트'와 중등 수학 개념서 '개념수다'가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3’(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4월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과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미래엔은 올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현대문학 웹사이트’와 중등 수학 개념서 ‘개념수다’가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대문학은 1955년 1월에 창간된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반세기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월간 순수 문예지로서 오랜 전통이 있는 현대문학의 브랜드 이미지를 ‘현대문학 웹사이트’ 전반에 담아냈다. 직관적 제품 소개와 시각적, 언어적 가독성을 고려한 집중도 높은 콘텐츠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중학 수학 개념서 ‘개념수다’는 ‘개념은 수학의 전부다’의 줄임말로, 어려운 수학의 개념을 친구와 수다 떨듯 즐겁게 공부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로고 타입 디자인에 직관적으로 반영해 학습자에게 친근함을 유도하고, 좀 더 편하게 수학을 접할 수 있도록 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미래엔 손현지 디자인 실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을 받게 돼 기쁘고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미래엔의 기업 철학을 담은 디자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은 디자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미래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HD현대중공업, 캐나다서 최적의 잠수함 솔루션 제안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