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고물가 시대 '9900원 균일가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신선·가공식품 대표 상품을 9900원에 선보이는 균일가 행사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균일가 시리즈 첫번째 행사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에브리데이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 e마일 앱 멤버십 회원이 균일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름 과일인 수박 판매에 발맞춰 수박 무료 배송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균일가 시리즈 첫번째 행사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한다. 과일로는 완숙토마토 3kg, 진지향 1.2kg, 어텀크리스피 900g을 준비했으며, 창녕 깐마늘 1kg, 구룡포 건오징어 2종을 선보인다.
캠핑, 나들이, 가족모임이 늘어나며 인기가 높아진 육류도 포함했다. 한우시즈닝스테이크 180g, 한우 국거리 200g, 바로구이 돈목심전지 700g, 2.5cm 냉장 BBQ용 칼집 목심 500g 등이다.
또한 이마트에브리데이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 e마일 앱 멤버십 회원이 균일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름 과일인 수박 판매에 발맞춰 수박 무료 배송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비파괴 검사를 통해 당도를 선별한 수박을 한통이라도 구매하면 무료 배송하고, 고객이 맛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교환, 환불해준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30년전 가장 가난했던 나라 아일랜드…천지개벽 비결은?
- 비싼 집값 이유 있었나…檢 2.3조 규모 빌트인가구 담합 적발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민낯이잖아”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
- 살인범이 법정서 증인 살해..내연녀 가족 몰살 사건[그해 오늘]
- '더글로리' 현실판 표예림 가해자, 직장서 해고당해
- 경찰, SNS 투신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내사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