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아스트로 MJ, 문빈 빈소 찾았다 “긴급 휴가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엠제이)가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의 빈소를 찾았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MJ는 4월 20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문빈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MJ도 소식을 접하고 긴급 휴가를 받아 빈소를 찾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엠제이)가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의 빈소를 찾았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MJ는 4월 20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문빈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MJ도 소식을 접하고 긴급 휴가를 받아 빈소를 찾았다"고 말했다.
MJ는 지난해 5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부대에서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한 후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하기 위해 긴급 휴가를 신청했다.
MJ에 앞서 아스트로 멤버 산하와 진진이 빈소를 찾았다. 소속사 측은 "차은우는 미국에서 비보를 접한 후 급거 귀국 중"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문빈은 19일 오후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진 문빈의 유가족 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 이에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한다.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 분들이 원치 않고 있다"며 "마지막 가는 길이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 말씀 부탁드리며 깊은 애도와 명복을 빌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상주는 문빈의 부모님과 동생인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다. 발인은 22일 오전 8시 비공개로 엄수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빈소는 아산병원[종합]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