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신상] 스메그, 후드 일체형 인덕션 출시

2023. 4. 20.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코리아가 후드 일체형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대 풍량 750㎥/h의 후드와 최대 3700W(한 화구 기준)의 강력한 화력 성능의 인덕션으로 구성돼 있다.

별도 후드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아일랜드에 설치 시 탁트인 시야를 확보한다. 다이닝 공간에서 홈 파티나 브런치 등 요리를 즐기며 소통하는 소비자들 취향을 겨냥했다.

사용시 자동으로 후드를 작동시키는 오토벤트 시스템, 11cm 작은 냄비부터 사각 그릴까지 활용 가능한 프리존 기능, 상황에 따라 해동(42℃), 데우기(74℃), 약불 조리(94℃)의 3가지 섬세조리모드, 안전 기능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스메그 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사용성을 고려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며 상판과 구성품 모두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나 내열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또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사진 = 스메그 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