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여동생 문수아 걸그룹 ‘빌리’ “스케줄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세상을 등진 가운데, 친동생 문수아가 속한 걸그룹 빌리(Billlie)가 일정을 취소하고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가 소속된 미스틱스토리는 20일 "금주 예정돼 있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돼 안내드린다"라며 "팬사인회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릴 예정이며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스케쥴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세상을 등진 가운데, 친동생 문수아가 속한 걸그룹 빌리(Billlie)가 일정을 취소하고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경찰은 그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빈소는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른다. 연예계 동료이자 여동생인 문수아는 상주에 이름을 올리고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가 소속된 미스틱스토리는 20일 “금주 예정돼 있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돼 안내드린다”라며 “팬사인회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릴 예정이며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스케쥴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라고 당부했다.
문빈은 1998년 생으로 26세다. 2006년 동방신기가 발표한 '풍선' 뮤직비디오에 리틀 동방신기 중 한 명, 유노윤호의 아역으로 출연했다. 2009년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소이정 역의 김범 아역으로 나오는 등 어린 시절부터 연예 활동에 입문했다.
2016년에는 아스트로로 멤버로 아이돌로 데뷔했으며 최근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편안한 차림에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케이티는 어디?
- “쿠팡 때문에 영화관 망하겠네” 4900원에 2만원짜리 영화 무제한 제공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팔아 ‘쇼핑 탕진’…‘인면수심’ 中엄마의 최후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이게 한국 거였어?” 안달난 일본인들 엄청나게 돈 썼다
- 서인영,신혼 생활 자랑…“남편 챙기느라 아침형 인간 됐다”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300억원 벌고 ‘돈맛’ 알더니” 문 닫은지 3일 만에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