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제1회 스틸샵 파트너스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강(001230)은 지난 19일 충남 당진공장에서 제 1회 '스틸샵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국제강은 다음달 스틸샵 오픈 2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회원사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당일 총 30개 회원사 47명이 참석했으며 김지탁 동국제강 당진공장 공장장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스틸샵 소개와 간담회, 생산라인 투어 등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동국제강(001230)은 지난 19일 충남 당진공장에서 제 1회 ‘스틸샵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국제강은 다음달 스틸샵 오픈 2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회원사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스틸샵은 동국제강의 온라인 철강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이용자와의 적극적인 교류와 의견 청취가 미래 스틸샵의 발전에 필수적이라 판단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당일 총 30개 회원사 47명이 참석했으며 김지탁 동국제강 당진공장 공장장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스틸샵 소개와 간담회, 생산라인 투어 등을 진행했다.스틸샵 소개 시간에는 생산·영업·마케팅 담당자들이 특화 서비스인 ‘후판 7일 납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하고 애플리케이션(앱) 활용법을 시연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스틸샵 관련 개선 의견을 청취했으며 이후 생산 라인 견학을 통해 제품 생산 과정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30년전 가장 가난했던 나라 아일랜드…천지개벽 비결은?
- 비싼 집값 이유 있었나…檢 2.3조 규모 빌트인가구 담합 적발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화장 안 해서”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
- 살인범이 법정서 증인 살해..내연녀 가족 몰살 사건[그해 오늘]
- '더글로리' 현실판 표예림 가해자, 직장서 해고당해
- 경찰, SNS 투신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내사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