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볼 때마다 서프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볼 때마다 서프라이즈04월 13일 KB증권의 한제윤 애널리스트는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의류 라이선싱 사업과 모바일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이며 특히 의류 라이선싱 사업은 '스노우피크'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2023년 실적은 매출액 1,918억원(+63% YoY), 영업이익 311억원(+90% YoY)으로 예상. 투자포인트 1) 예상보다 가파른 브랜드 파워 확보 속도 2) 점차 다가오는 해외 진출 모멘텀. 리스크 요인: 하반기로 갈수록 글로벌 경기 침체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실적 변동성과 해외 진출 지연 리스크가 발생할 수 있음"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볼 때마다 서프라이즈
04월 13일 KB증권의 한제윤 애널리스트는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의류 라이선싱 사업과 모바일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이며 특히 의류 라이선싱 사업은 '스노우피크'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2023년 실적은 매출액 1,918억원(+63% YoY), 영업이익 311억원(+90% YoY)으로 예상. 투자포인트 1) 예상보다 가파른 브랜드 파워 확보 속도 2) 점차 다가오는 해외 진출 모멘텀. 리스크 요인: 하반기로 갈수록 글로벌 경기 침체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실적 변동성과 해외 진출 지연 리스크가 발생할 수 있음"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배당금 얼마 받았나"…계좌 열어봤다가 '깜짝'
- '하도영이 탄 픽업트럭'에 40대男 열광…이틀 만에 '완판'
- 아반떼 제치더니 '미국서 일냈다'…한국산 소형 SUV 돌풍
- "아이폰보다 좋다"더니…200만원대 샤오미폰 '충격 실물' [영상]
- 부산서도 터졌다…오피스텔 90호실 소유한 부부 잠적
- 아스트로 문빈,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향년 25세
- '박수홍 아내' 김다예 "김용호, 우리 이용해 3억 넘게 벌었다" 분노
- '남의 차 만취운전' 신혜성, 법정구속될까
- 김미려 40일 만에 11kg 감량, 비법은…
- "빨간불 우회전 때 무조건 멈추세요"…경찰 본격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