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메뉴는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3종으로, 순살 및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됐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깊고 진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를 토핑한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메뉴는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3종으로, 순살 및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됐다.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팝(Double-Pop)’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이 입안에서 터진다는 의미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으로, 한 입 크기 닭다리 살을 사용했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깊고 진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를 토핑한 메뉴다.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12월에 출시한 레드킹폭립과 함께 ‘프리미엄 폭립 컬렉션’으로 출시한 메뉴다.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달달한 맛의 레시피를 적용했다. 폭립을 튀겨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했으며 살코기는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어 기존 오븐식으로 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치킨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에 한 마리만 제공하던 ‘핫후라이드’ 메뉴도 부분육 메뉴인 콤보와 윙, 스틱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30년전 가장 가난했던 나라 아일랜드…천지개벽 비결은?
- 장애인 탑승 거부했다 혼쭐난 코레일 “입석 승객 많아서…”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화장 안 해서”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
- 살인범이 법정서 증인 살해..내연녀 가족 몰살 사건[그해 오늘]
- '더글로리' 현실판 표예림 가해자, 직장서 해고당해
- 경찰, SNS 투신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내사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