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향후 1년간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의 훈련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패러게임 韓 스폰서 참여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향후 1년간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의 훈련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10월에 열리는 제4회 항저우 아시안패러게임의 한국팀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선수들의 경기 활동과 현지 생활을 지원한다. 11월 전남 목포에서 열리는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메인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비롯해 대한장애인탁구협회와 장애인 체육 선수들을 위해 현재까지 약 5억 85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장애인 선수들의 불가능에 대한 도전을 응원하며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올해 열리는 제4회 항저우 아시안패러게임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창욱 기자 woog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 숨진 채 발견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투자 대박 노렸나…민주당 김경협 1년새 '60→1155주'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