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의 질이 다르다…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 제공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충남 서산에서 장기일반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을 성황리에 공급 중인 가운데, 입주민들을 위해 주거의 질을 높일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입주 시 입주민들의 여러 부담을 줄여줄 전담 코디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 후에도 정기적으로 소독 및 점검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이 충남 서산에서 장기일반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을 성황리에 공급 중인 가운데, 입주민들을 위해 주거의 질을 높일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입주 시 입주민들의 여러 부담을 줄여줄 전담 코디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 후에도 정기적으로 소독 및 점검을 진행한다. 또한 생활 공구와 청소 가전이 필요할 때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 늘어난 재택근무 수요 등을 위해 OA존을 마련해 간단한 사무 업무 등도 가능하게 했다.
단지 지하주차장 출입구에는 무인택배시스템을 배치했으며, 주차장 내부에는 간단한 차량 정비가 가능한 건식세차장을 비롯해 카셰어링존, 전기차 충전소 등을 마련해 차량을 이용하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대폭 높였다. 이 외에도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계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해 입주민들을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문화강좌가 운영될 카페 린과 아이들이 자유롭게 독서 및 학습을 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 커뮤니티 시설과 국공립어린이집이 마련해 육아·교육 서비스에도 신경을 썼다. 여기에 피트니스클럽, 다목적시설 등 헬스 레저 서비스와 관련된 시설도 마련됐다.
특화설계 및 조경도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내부 설계로 스마트IoT, 무인 택배시스템도 적용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단지에는 자연이 머무는 공원과 같은 테마조경과 미세먼지 신호등 및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적용해 쾌적한 청정 생활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입주민들이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고품격 프리미엄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또한 획일적이고 한정적인 상품을 탈피해 다양한 커뮤니티 조성, 특화설계 등에 공을 들인 만큼 일반적인 아파트와는 차원이 다른 주거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충청남도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위치한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 미사용에 주택수 및 지역 제한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2년 단위)로 제한되며, 8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지난해 10월 완공돼 계약 체결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의 시공사인 우미건설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편의 지원 시스템을 운영해 '충북혁신도시 우미린스테이'가 2020년 한국토지주택공사(LH)로부터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최우수 단지'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2021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 2020 매경 살기 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등을 수상하며 주택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입지 여건도 탁월하다. 단지는 바로 옆 성연초가 있는 초품아(초등학교 품은 아파트)이며, 단지 내에는 유아 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이 운영 중이며 자녀를 도보로 통학·통원 시킬 수 있다. 또한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이용이 용이하며, 인근 국민체육센터(공사 중), 상업시설, 학원가와 인접해 있고, 수변공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한편,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6개 동, 전용면적 59·79㎡,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분양홍보관은 테크노벨리 우미린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SNS 투신 생중계`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경찰 내사
- 골반까지 내려간 바지…`부산 돌려차기` 속옷 등 DNA 검사한다
- "`민낯` 정조은 너무 수치…그 장면 빼라" JMS 심복들 화난 이유
- 공원서 `거꾸리` 이용하다 사지마비…"구청 5억8400만원 배상하라"
- "사람 살려" 지옥현장…베이징 병원 21명 사망 화재영상 사라졌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