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장미꽃 사이 발그레[화보]
가수 태연이 핑크빛 과즙미가 터지는 화보를 선보였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20일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봄기운 물씬 풍기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의 ‘플로라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됐다. 플로라틴트는 태연이 브랜드 뮤즈로서 첫 행보를 함께 한 뜻깊은 제품으로 이번 화보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화보 속 태연은 풍성하게 피어난 장미꽃 배경을 뒤로 한 채, 화사한 핑크 컬러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그녀는 장미를 인간화한 듯 우아한 분위기 속 매혹적인 아우라를 한껏 뿜어내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여기에 두 볼을 핑크 블러셔로 물들여 싱그러우면서 고혹적인 스프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몽환적인 눈빛까지 더해지면서 수식어가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태연은 “플로라틴트는 베네피트와의 인연을 시작하게 해 준 소중한 제품인데, 출시 1주년이라는 소식에 감회가 새롭다”며 촬영 내내 제품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 쉬는 시간에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화보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매 순간 진심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이 모두 감탄했다.
한편, 그녀가 화보에서 사용한 베네피트 ‘플로라틴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플로라틴트 구매 시 핑크 자개 헤어 집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