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Agust D 귀환 예고…타이틀곡 '해금'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Agust D의 귀환을 알렸다.
슈가는 20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디 데이'(D-DAY)의 타이틀곡 '해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슈가는 영상 말미 "또 다른 해금"이라는 가사를 말하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한편 슈가는 오는 2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디 데이'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슈가가 Agust D의 귀환을 알렸다. 솔로 컴백 준비를 마쳤다.
슈가는 20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디 데이’(D-DAY)의 타이틀곡 ‘해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0초 분량으로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연상케 했다. 슈가는 강렬한 인상으로 등장,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슈가는 자신을 따르는 무리들과 노포 골목을 걸었다. 압도적인 위압감을 풍겼다. 어딘가를 급습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일부를 들을 수 있었다. 슈가는 영상 말미 “또 다른 해금”이라는 가사를 말하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해금’은 어거스트 디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전통 악기인 해금 사운드를 활용했다.
한편 슈가는 오는 2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디 데이’를 공개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