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여성발전센터,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북부여성발전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지원 권역별 선도형 여성미래일자리 직업훈련 과정의 일환으로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을 5월 29일부터 8월 29일까지 3개월에 걸쳐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의 접수기간은 5월 18일까지며, 서울시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북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시북부여성발전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지원 권역별 선도형 여성미래일자리 직업훈련 과정의 일환으로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을 5월 29일부터 8월 29일까지 3개월에 걸쳐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수설계 이론, 교육내용 분석 및 설계전략, 스토리보드 제작 등 온라인 학습 콘텐츠 기획 및 설계에 필요한 이론은 물론 실무역량까지 겸비하도록 교육내용을 구성했으며 이러닝 콘텐츠 개발 현업에 종사하는 대표들이 강사진으로 투입되어 구직 시 필요한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할 수 있다. 수료 후에는 취업 연계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예상 취업처는 이러닝 또는 에듀테크 콘텐츠 개발사, 이러닝 서비스기업 등이며, 상용직으로 신규 입직이 가능하고 경력을 쌓아 1인 기업을 창업할 수 있다.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의 접수기간은 5월 18일까지며, 서울시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학 또는 인문·사회계열 전공자나 교·강사/출판·기획·편집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자를 우대한다.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수강료는 10만 원으로 수료 후 취업 시 전액 환급된다.
에듀테크 콘텐츠 설계 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북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연락하지 말라" 잠정조치 어기고 스토킹한 50대 벌금형
- 장애인 탑승 거부했다 혼쭐난 코레일 “입석 승객 많아서…”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
- 살인범이 법정서 증인 살해..내연녀 가족 몰살 사건[그해 오늘]
- '더글로리' 현실판 표예림 가해자, 직장서 해고당해
- 경찰, SNS 투신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내사
- “화장 안 해서”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