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농구 일반부 우승…쾌조의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1일부터 경북 울진군 일원서 펼쳐지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 종목에서 봉화군이 농구 일반부 우승을 거머쥐며 도민체육대회 개최에 앞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20일 봉화군에 따르면 지난 14일 골프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봉화군은 골프, 궁도, 농구, 축구, 테니스 총 5개 종목 95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봉화·울진=이민 기자, 김은경 기자] 오는 21일부터 경북 울진군 일원서 펼쳐지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 종목에서 봉화군이 농구 일반부 우승을 거머쥐며 도민체육대회 개최에 앞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20일 봉화군에 따르면 지난 14일 골프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봉화군은 골프, 궁도, 농구, 축구, 테니스 총 5개 종목 95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특히 농구 남자 일반부는 의성군, 칠곡군을 차례로 꺾고 지난 17일 울진 흥부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고령군과의 결승전에서 팽팽한 접전 끝에 40대33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 축구 남자 일반부는 이번 대회 우승팀인 칠곡군과의 준결승전에서 1대2로 아쉽게 져 종별 3위를 거두는 등 봉화군 체육의 위상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인구 3만의 체육 불모지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일궈내는 등 봉화군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민체육대회에 남은 종목들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현국 군수와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 등은 지난 15일 사전경기로 치러진 농구, 축구, 테니스, 골프, 궁도 경기장을 차례로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애인의날] 세계 누비는 장애인 오케스트라…장벽 허문 '뷰티플마인드'
- "부부 대통령 꿈 꾸나" 역대급 행보 김건희, 김정숙과 비교했더니
- '전세 사기' 잇따른 극단 선택…부랴부랴 나선 與野
- "열차 안에서도 잘 보여"…지하철 역명 표기 바꾸니
- 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안부수 징역 4년 구형
- 비투비·아이콘·엑소, 형들이 온다[TF프리즘]
- 드리핀, 악동에서 남자로…무게감 더한 '7대 죄악'(종합)
- [나의 인생곡(116)] 채은옥 '빗물', 비음 섞인 허스키 매력 원조
- 양조위 주연 '무명', 웰메이드 누아르 계보이을까 [TF프리즘]
- 1000원 미만 주식이 1만 원대로…올해 1700% 오른 이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