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탈취 성능 강화 '타워 엣지' 공기청정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닉스는 탈취 성능을 강화한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워 엣지는 청정면적 43㎡로 작은 거실, 침실, 서재, 아이방, 원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 시기에는 필터 잔량을 숫자로 알려줘 공기청정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위닉스 타워 엣지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화이트와 실버 2가지 색상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닉스는 탈취 성능을 강화한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워 엣지는 청정면적 43㎡로 작은 거실, 침실, 서재, 아이방, 원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리필터와 올인원 집진-탈취필터로 구성된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은 0.01㎛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각종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도 제거해준다. 기존 동일 청정면적 공기청정기(모델명 AZSE430-JWK) 대비 탈취성능을 2배 개선한 필터를 도입했다. 이 제품에 탑재한 듀얼 스마트센서는 기기가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질 상태와 밝기를 자동으로 감지·분석해 청정 상태를 유지한다.
신제품은 글라스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숫자와 컬러로 표시한다. 필터 교체 시기에는 필터 잔량을 숫자로 알려줘 공기청정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위닉스 타워 엣지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화이트와 실버 2가지 색상 출시했다. 출고가는 27만원이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인공지능·모빌리티·확장현실…혁신이 춤춘다
- 韓美 '첨단기술 동맹' 강화…尹 국빈방문, 이재용·최태원도 지원사격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회수시장 활성화 방점 찍은 벤처·스타트업 대책…모태펀드 확대·상장특례 방안 부재 한계
- [WIS 2023] 글로벌 시장 겨냥한 K디지털 스타트업 혁신기술 빛났다
- 자금 10.5조 투입-회수 활성화 지원…벤처붐 재시동
- [WIS 2023]그래핀스퀘어 등 K디지털 대표서비스 6개, WIS 혁신상 수상
- '진퇴양난'에 빠진 여당…"전기·가스요금 인상 시점 '미정'"
- [단독]자녀 핸드폰에 애플페이 등록 차단...정부, 타인명의 등록 금지 시행
- [주말 나들이]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부산 해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