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꿈나무 만난 박민지 “유소년에 더 큰 관심 가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선수가 직접 나서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대세' 박민지(25·NH투자증권)가 동참했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프로선수가 직접 나서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대세’ 박민지(25·NH투자증권)가 동참했다.
박민지는 19일 대구 동구에 있는 영신초등학교를 찾아 골프레슨을 했다. KLPGA with YOU로 이름을 붙인 재능기부 프로그램은 협회가 골프환경조성을 위해 연습장과 골프용품을 기증한 학교를 대상으로 선수들이 레슨 등의 재능기부로 저변을 확대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시즌 6승을 따내며 상금왕을 차지한 박민지는 “아이들이 너무 예쁘고 잘 따라와줘서 열심히 가르쳤다.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 뿌듯하고 행복하다”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서 앞으로 행복한 골프를 하길 바란다. 또 내가 행복했던 것만큼 아이들에게도 오늘이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미래는 어린이들에게 있다고 생각한다. KLPGA에서 유소년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행사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골프 꿈나무들에게 보내주면 좋겠다. 나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런 행사에 자주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판타지오 “큰 슬픔과 충격”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임영웅이 쏘아 올린 ‘큰 공’...영웅시대, 이번에는 ‘대팍’ 찾는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억대 몸값 쇼호스트 정윤정-유난희, 무기한 출연 정지
- 김영민, 18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