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건나블리,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로망 실현 (슈돌)
‘찐건나블리’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로망을 실현한다.
21일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475 회는 ‘꿈꾸는 대로 이루어질 거야’ 편으로 꾸며진다.
찐건나블리 (나은+건후+진우)는 아빠 박주호와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꿈 같은 하루를 보낸다. 그런 가운데 찐건나블리가 각자의 로망을 실현한다.
건후는 스파이더맨 코스튬을 장착한 채 리얼 스파이더맨을 만난다. 평소 건후는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언제 어디서나 스파이더맨을 찾으며 애정을 열렬히 드러낸 바 있다. 이런 ‘찐덕후’ 건후가 스파이더맨을 직접 만난 것.
건후는 실제로 스파이더맨을 보자 믿기지 않는 듯 환한 미소로 다가간다. 건후는 스파이더맨과 감격의 포옹에 이어 그의 몸짓 하나하나에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건후는 수백 번도 넘게 따라했던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인 거미줄 쏘는 포즈를 함께 취하며 진정한 ‘성덕’ 에 등극한다.
진우는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실제 영화 배우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의 어린 시절과 판박이인 훈훈 비주얼을 뽐낸다.
그런가 하면 나은은 자스민 공주로 변신해 동화 속 공주님이 되고 싶었던 로망을 실현한다. 직원이 엘사를 권했음에도 확고한 취향으로 자스민을 택해 진취적인 ‘나스민’ 으로 거듭난다. 나은은 드레스와 티아라를 신중하게 고르며 행복한 고민의 연속에 빠진다.
나은은 마법의 주문인 “비비디 바비디 부 ~” 를 외치며 공주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반짝반짝 눈을 빛낸다.꿈꿔오던 자스민 공주로 변신하며 기쁨을 만끽하는 나은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봄날의 가득한 설렘을 전달한다.
한편 찐건나블리의 엄마 안나는 홍콩으로 여행을 가는 아이들을 위해 정성이 가득한 맞춤형 선물을 전한다. 바로 찐건나블리 취향에 맞춘 과자와 함께 마음을 담은 쪽지를 담은 것. 엄마의 사랑 속에서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만찢’ 비주얼을 보여준 찐건나블리의 모습은 21일 (금)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