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3’, ‘돌담 어벤져스’ 모두 모인 메인 포스터 공개

하경헌 기자 2023. 4. 20.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새 금토극 ‘낭만닥터 김사부 3’ 메인 포스터. 사진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돌담 어벤져스’가 총출동한 SBS 새 금토극 ‘낭만닥터 김사부 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금토극 ‘낭만닥터 김사부 3’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와 스튜디오S는 20일 드라마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드라마는 2016년 첫 시즌, 2020년 두 번째 시즌이 방송된 시리즈물로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의사’를 다룬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주인공 김사부(한석규)를 중심으로 돌담병원 로비에 모인 주요 배역 17명의 모습이 모두 담겼다.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를 포함해 진경, 임원희, 변우민, 이경영,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이신영, 이홍내, 고상호, 윤보라, 정지안 등 돌담병원의 전현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특히 이번 시즌의 포스터는 긴박한 응급실의 풍경을 담았던 이전의 포스터들과는 달리 가족사진 같은 따뜻함이 감돈다.

출연배우들이 모두 나와 포스터를 장식한 것도 의미를 더한다. 배우들은 오랜만에 평화로운 돌담병원 세트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포스터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즌 3는 시즌 1부터 김사부의 오랜 염원이었던 ‘권역외상센터’ 설립이 예고되며, 이전 시즌보다 훨씬 박진감 있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SBS 드라마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 3’의 방송에 맞춰 오는 23일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2’의 정주행 라이브가 진행된다.

‘낭만닥터 김사부 3’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