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문빈 비보에 '아형' 출근길 전격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이 아스트로 문빈 사망 소식에 예정됐던 JTBC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를 취소했다.
르세라핌은 4월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JTBC스튜디오일산에서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다.
르세라핌의 이날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 취소는 전날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데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고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이 아스트로 문빈 사망 소식에 예정됐던 JTBC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를 취소했다.
르세라핌은 4월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JTBC스튜디오일산에서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다.
'아는 형님' 출연자들은 통상 녹화에 앞서 사진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해왔다.
르세라핌의 이날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 취소는 전날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데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선배 가수의 사망을 추모하기 위한 것.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문빈이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 경찰은 고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썼다..안 해도 그만" 분노 - 스타뉴스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