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도 ‘반값’ 행사 동참...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위크 '

이미지 기자 2023. 4. 20.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

명품도 ‘반값’ 세일 행렬에 동참한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를 20일부터 26일까지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진행하면서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 통합 행사인 롯키데이의 막바지 행사 격으로, 명품 매출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롯키데이 행사 첫날, 명품 매출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의 매출은 전년 동일 행사 대비 3배 높았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이번 행사에서 3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반값에 선보인다. 20일에는 ‘프라다 리나일론 리에디션 2000 미니백’을 86만원대에, 오트리 스니커즈 2종을 각 7만·9만원대에 선보인다. 21일에는 ‘생로랑 모노그램 클러치’를 52만원대에 판매하고, 24일에는 ‘버버리 빈티지체크 뉴 햄프셔 페니 크로스백’을 48만원대에, 25일에는 ‘페라가모 더블간치니 카드지갑’을 10만원에 판매한다.

골든구스, 메종 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 물량을 단독으로 확보해 최대 23%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온앤더럭셔리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 5000점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에서는 명품 구매 후 사진 및 동영상을 포함한 리뷰 작성 후 댓글로 인증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고, 오는 30일까지는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레이디 디올 미니 백’ ‘까르띠에 LOVE 이어링 옐로우 골드’ 등을 준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