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 시작 “그냥 우승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4월 21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기획 김형중·김희정, 연출 전수경) 7회에서는 본선 2라운드 2:2 듀엣 대결의 마지막 무대가 진행된다.
지금까지 진행된 듀엣 대결로 신은총과 림팍, 이승민과 김수인, 이한범과 이동규, 이기현과 안혜찬, 김모세와 조진호 팀이 본선 3라운드로 직행한 가운데, 이들이 어떤 파트너와 함께 막강 트리오 팀을 결성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팬텀싱어4’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4월 21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기획 김형중·김희정, 연출 전수경) 7회에서는 본선 2라운드 2:2 듀엣 대결의 마지막 무대가 진행된다.
또한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에 돌입한다. 트리오 팀은 2:2 듀엣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팀이 드래프트로 한 명을 영입하는 방식으로 결성될 예정. 지금까지 진행된 듀엣 대결로 신은총과 림팍, 이승민과 김수인, 이한범과 이동규, 이기현과 안혜찬, 김모세와 조진호 팀이 본선 3라운드로 직행한 가운데, 이들이 어떤 파트너와 함께 막강 트리오 팀을 결성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리오 팀이 하나씩 완성될 때마다 “와 저 조합 세다”, “저 조합은 그냥 우승 후보 아니야?” 등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로 역대급 트리오 조합들이 탄생할 예정이다.
특히 탄탄한 실력과 신선한 아이디어로 위트 넘치는 무대를 완성해 프로듀서 군단으로부터 “가둬 놓고 노래만 시키고 싶을 정도”, “거장이 함께하는 무대 같았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2:2 듀엣 대결’에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이승민, 김수인팀이 누구를 영입했을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2라운드의 최종 탈락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영택, 노현우, 김지훈, 진원, 오스틴킴, 임규형, 정승원, 임현준, 김성현, 김광진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지만 ‘2:2 듀엣 대결’에서 안타깝게 패한 실력자들이 대거로 탈락 후보에 놓이며 과연 이들 중 누가 살아남아 본선 3라운드에 진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빈소는 아산병원[종합]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