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품격을 배반한다' 웹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품격을 배반한다'를 원작으로 한 동명 웹툰의 연재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디는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 단독 연재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디 관계자는 "웹툰으로 공개되는 '품격을 배반한다'는 원작 웹소설의 명성만큼 올 상반기 리디 웹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다"며 "원작의 인기요소를 완벽하게 담아내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더한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품격을 배반한다’를 원작으로 한 동명 웹툰의 연재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김빠 작가의 인기 웹소설 ‘품격을 배반한다’는 재정난을 겪는 가문의 장녀이자 헌신적인 ‘클로이’와 국왕의 외조카로 오만방자한 ‘데미안’의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2022 리디 어워즈’ 로맨스판타지 e북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수상한 바 있다.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는 팬들의 호평을 받은 원작 웹소설의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완벽한 작화로 그려냈다. 정반대 성격의 남녀 주인공이 서로에게 느끼는 미묘한 감정 변화를 섬세한 그림체로 표현했다. 작품 배경인 중세 시대의 웅장한 성과 화려한 의상을 완벽하게 재현한 수려한 그림체도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국내 공개에 앞서 지난 1월 리디의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에 선공개 로맨스판타지를 즐기는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리디는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 단독 연재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료로 1화 이상 감상하고 리뷰를 남긴 전 이용자에게 최대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유료로 10화 이상 감상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500 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웹툰으로 공개되는 ‘품격을 배반한다’는 원작 웹소설의 명성만큼 올 상반기 리디 웹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다”며 “원작의 인기요소를 완벽하게 담아내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더한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디, 웹툰 ‘위험한 편의점’, 애니메이션으로 만든다
- 리디, 지난해 매출 2천211억…전년비19%↑
- 네이버웹툰 '이두나!', 中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 네이버웹툰, '악성 댓글'로부터 작가 보호한다
- 스튜디오N, 日 토에이와 네이버웹툰 '고수' 애니메이션 제작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