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일 안 하고도 평생 먹고 살 수 있잖아’라는 말 콤플렉스..나대는 것 좋아해”(나는장근석)
남서영 2023. 4. 20.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19일 '나는 장근석'에는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 진짜 이유는..." 장근석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19일 ‘나는 장근석’에는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 진짜 이유는...” 장근석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근석은 “사람들은 나한테 ‘아시아프린스’, ‘근짱’, 여러 가지 닉네임을 만들어주면서 쉬운 말로 ‘쟤는 일 안 하고도 평생 먹고 살 수 있잖아’ 이 얘기가 사실 나한테는 콤플렉스였다”고 밝혔다.
그는 “일을 안 하면 미치는 타입인데 그래서 나는 계속 무언가에 대한 말도 많고 나대는 것도 좋아하고 새로운 사람한테도 뭔가 이야기를 계속 나누면서 그렇게 살고 싶은데 ‘스스로 너무 외로운 거를 택한 건가’, ‘아니면 어쩌다가 이렇게 됐지’ 그걸 찾다 보니까 그럼 나를 좀 찾아보자.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나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자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설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판타지오 “큰 슬픔과 충격”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일등주의’는 없다…하나같이 하위권, 삼성은 스포츠단 운영 의사가 있긴 하나[SS포커스]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김영민, 18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억대 몸값 쇼호스트 정윤정-유난희, 무기한 출연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