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한지혜, 21개월 딸과 데이트 “다 윤슬이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딸과 함께 데이트에 나섰다.
19일 한지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편의점에서 내가 마시려고 산 아몬드브리즈... 슬이 먹이려고 산 우유, 다 윤슬이 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한지혜는 "오늘 날씨 진짜 최고"라며 21개월 된 딸 윤슬과 데이트를 즐겼다.
영상 속 한지혜는 딸에게 "그 음료수 엄마 거야. 윤슬이 거야? 그것도 윤슬이 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한지혜가 딸과 함께 데이트에 나섰다.
19일 한지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편의점에서 내가 마시려고 산 아몬드브리즈... 슬이 먹이려고 산 우유, 다 윤슬이 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한지혜는 “오늘 날씨 진짜 최고”라며 21개월 된 딸 윤슬과 데이트를 즐겼다.
영상 속 한지혜는 딸에게 “그 음료수 엄마 거야. 윤슬이 거야? 그것도 윤슬이 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행복하다 말고 짜증내고(잉?) 잘 놀다가도 드러눕고 난리나는 21개월 슬이 ㅋㅋ”라며 육아가 쉽지 않다고 전했다.
환하게 웃고 있는 모녀의 모습이 아름답다. 특히 엄마의 음료를 마시며 미소를 짓는 딸이 무척 귀엽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다. 결혼 10년 만인 2020년 12월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현재 육아에 전념하며 SNS로 소통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판타지오 “큰 슬픔과 충격”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일등주의’는 없다…하나같이 하위권, 삼성은 스포츠단 운영 의사가 있긴 하나[SS포커스]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김영민, 18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억대 몸값 쇼호스트 정윤정-유난희, 무기한 출연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