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판타지오 “큰 슬픔과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문빈(25)이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새벽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문빈(25)이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새벽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진심어린 당부의 뜻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알리며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2일이다.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한 문빈은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아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또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세 번째 미니음반 ‘인센스’(INCENSE)를 내기도 했다. 문빈의 여동생은 걸그룹 빌리의 문수아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채 발견…빈소는 아산병원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일등주의’는 없다…하나같이 하위권, 삼성은 스포츠단 운영 의사가 있긴 하나[SS포커스]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김영민, 18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억대 몸값 쇼호스트 정윤정-유난희, 무기한 출연 정지
- 차승원 훈훈 미담 공개.. 이재율 “차승원 덕분에 성대모사로 CF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