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창작자 성장 지원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인디게임부문 15기를 모집한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1인 이상 청년 창작팀, 게임 제작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팀이 대상이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에 선발되면 퓨처랩의 체계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SGM 출신 선배 개발자 등 인디게임 창작자와 네트워킹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인디게임부문 15기를 모집한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1인 이상 청년 창작팀, 게임 제작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팀이 대상이다. 내달 9일 자정까지 퓨처랩 홈페이지에서 지원 접수를 받는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에 선발되면 퓨처랩의 체계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게임 개발에 몰두할 수 있는 공간 지원부터 창작 지원금, 유저 피드백 시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인디게임 페스티벌 2023 버닝비버 기간 동안 게임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SGM 출신 선배 개발자 등 인디게임 창작자와 네트워킹 시간도 가질 수 있다.
SGM은 2010년부터 진행해온 스마일게이트의 대표적인 창작 지원 프로그램이다. SGM은 창작자가 본인만의 프로젝트에 몰두할 수 있도록 창작지원금, 개발공간, 멘토링 등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어썸피스, 팀타파스, 카셀게임즈 등 개발팀이 SGM을 거쳤다.
오숙현 퓨처랩 실장은 “SGM은 창작자에 대한 지지와 존중을 바탕으로 창작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13년간 많은 지원을 해왔다”며 “SGM 졸업생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결속력 있는 네트워크도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K디지털 혁신서비스 상용화 시대 열렸다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와이즈스톤, 유럽 수출기기 보안인증...유로핀즈KCTL과 업무협약
- 러시아, 尹 발언에 '전쟁개입' 경고...대통령실 "정확히 읽어봐라"
- 반복되는 '개 물림 사고' 뭐가 문제일까?[숏폼]
- 내가 '손도끼 '살인범’?...범죄 다큐에 엉뚱한 사진 쓴 넷플릭스 피소
- "완벽 형태 티라노사우루스 화석이 81억원"
- K-OTT, 칸 핑크카펫 밟고 세계 누비다
- '틱톡커 혼성그룹' 페어리즈, "개성 충만 5명, 새로운 도전색감 기대하길"
- [뉴스줌인]'1호 영업사원' 尹+대규모 경제사절단…"방미 경제성과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