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 동생 문수아 속한 빌리 "스케줄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토로의 문빈 씨의 사망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그의 동생인 문수아 씨가 속한 빌리가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알렸다.
문빈 씨는 지난 19일 저녁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이에 따라 문수아 씨가 속한 그룹 빌리는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문빈 씨의 동생인 문수아 씨를 배려한 결정으로 풀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토로의 문빈 씨의 사망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그의 동생인 문수아 씨가 속한 빌리가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알렸다.
문빈 씨는 지난 19일 저녁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문빈 씨의 매니저가 최초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문빈 씨의 사망에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나 정확한 사망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팀 동료인 차은우 씨는 미국에서 귀국 중이며, 친동생인 문수아 씨는 현재 서울 아산병원에 마련된 빈소를 지키고 있다. 이에 따라 문수아 씨가 속한 그룹 빌리는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빌리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측은 "금주 예정되어 있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팬사인회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릴 예정이며,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문빈 씨의 동생인 문수아 씨를 배려한 결정으로 풀이 된다.
한편, 문빈 씨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가요계에 데뷔해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아 활약했다. 또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세 번째 미니음반 '인센스'(INCENSE)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에 의욕을 보여왔다.
문빈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부고를 전하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소속사 “충격 속 깊이 애도”
- [직격인터뷰] 박수홍 측 변호인 “‘父가 재산 관리’ 주장…친족상도례 이용한 전략”
- 박해일,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5000만원 기부… “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 이미주→미주(MIJOO)로 활동명 변경…5월 17일 솔로 데뷔
- 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HOT 100 4주 연속 진입…K팝 최단 기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내일부터 날씨 급변... 오전 동해안 비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