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안나, 찐건나블리 홍콩 여행 위해 선물 '정성 가득'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박주호의 세 자녀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설렘 가득한 로망을 실현한다.
이중 찐건나블리는 아빠 박주호와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꿈 같은 하루를 보낸다.
엄마의 사랑 속에서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만찢' 비주얼을 보여준 찐건나블리의 모습은 오는 21일 '슈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에 따르면 오는 21일 방송되는 '슈돌' 475회는 '꿈꾸는 대로 이루어질 거야'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찐건나블리는 아빠 박주호와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꿈 같은 하루를 보낸다. 이 가운데 찐건나블리가 각자의 로망을 실현한다고 해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날 방송에서 건후는 스파이더맨 코스튬을 장착한 채 스파이더맨을 만난다. 평소 건후는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언제 어디서나 스파이더맨을 찾으며 애정을 열렬히 드러낸 바 있다.
건후는 실제 스파이더맨을 보자 믿기지 않는 듯 환한 미소로 다가간다. 건후는 스파이더맨과 감격의 포옹에 이어 그의 몸짓 하나하나에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건후는 수백 번도 넘게 따라했던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인 거미줄 쏘는 포즈를 함께 취하며 진정한 '성덕'에 등극한다.
진우는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어린 시절과 판박이인 훈훈 비주얼을 뽐낸다는 후문이다. 영화 속 멋진 히어로로 변신한 건후와 진우의 늠름한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나은은 자스민 공주로 변신해 동화 속 공주님이 되고 싶었던 로망을 실현한다. 직원이 엘사를 권했음에도 확고한 취향으로 자스민을 택해 진취적인 '나스민'으로 거듭난 것. 나은은 드레스와 티아라를 신중하게 고르며 행복한 고민의 연속에 빠진다.
나은은 마법의 주문인 "비비디 바비디 부"를 외치며 공주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반짝반짝 눈을 빛낸다. 꿈꿔오던 자스민 공주로 변신하며 기쁨을 만끽하는 나은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봄날 가득한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암 투병 중인 사실이 알려진 찐건나블리의 엄마 안나는 홍콩으로 여행을 가는 아이들을 위해 정성이 가득한 맞춤형 선물을 전한다. 바로 찐건나블리 취향에 맞춘 과자와 함께 마음을 담은 쪽지를 담은 것.
엄마의 사랑 속에서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 '만찢' 비주얼을 보여준 찐건나블리의 모습은 오는 21일 '슈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썼다..안 해도 그만" 분노 - 스타뉴스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
- '20주년' 새출발에 날벼락..'8억 협박 피해' 김준수·'사생 피해' 김재중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