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 5월 자카르타 공연 취소 "돌발상황"

김지하 기자 2023. 4. 20.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25)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이 출연하기로 예정돼 있던 해외 공연이 취소됐다.

故문빈이 출연 예정이었던 자카르타 공연 주최사 루미나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밤 10시 공식 트위터에 오는 5월로 계획돼 있던 공연 취소 공지를 남겼다.

경찰 등에 따르면 문빈은 19일 저녁 8시 10분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최근까지도 유닛 그룹 문빈&산하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25)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이 출연하기로 예정돼 있던 해외 공연이 취소됐다.

故문빈이 출연 예정이었던 자카르타 공연 주최사 루미나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밤 10시 공식 트위터에 오는 5월로 계획돼 있던 공연 취소 공지를 남겼다.

사망 소식이 알려지기 직전으로 주최 측은 "무거운 마음으로 고민 끝에 전한다"라며 "돌발 상황으로 행사를 취소하게 됐다"고 알렸다.

티켓을 구매한 팬들을 위해 환불 절차를 안내하면서 "행사를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실망과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경찰 등에 따르면 문빈은 19일 저녁 8시 10분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유족으로는 부모님과 그룹 빌리의 멤버인 여동생 문수아가 있다.

1998년생인 문빈은 향년 25세다.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고, 2016년에는 아스트로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까지도 유닛 그룹 문빈&산하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