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에 차은우 美서 귀국 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씨가 지난 19일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이에 문빈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문빈 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팀 동료 차은우 씨도 비보를 듣고 미국에서 귀국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씨가 지난 19일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 판타지오를 비롯해 연예계가 슬픔에 빠졌다.
경찰에 따르면 문빈 씨는 어제 저녁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상태로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경찰은 문빈 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으나 정확한 사망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에 문빈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판타지오 측은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며 고인이 된 문빈 씨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문빈 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팀 동료 차은우 씨도 비보를 듣고 미국에서 귀국 중이다. 가요계에서 함께 활동 중인 문빈 씨의 동생이자 그룹 빌리의 멤버 문수아 씨는 빈소를 지키고 있는 중으로 알려졌다.
한편, 문빈 씨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가요계에 데뷔해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아 활약했다. 또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세 번째 미니음반 '인센스'(INCENSE)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에 의욕을 보여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소속사 “충격 속 깊이 애도”
- [직격인터뷰] 박수홍 측 변호인 “‘父가 재산 관리’ 주장…친족상도례 이용한 전략”
- 박해일,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5000만원 기부… “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 이미주→미주(MIJOO)로 활동명 변경…5월 17일 솔로 데뷔
- 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HOT 100 4주 연속 진입…K팝 최단 기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내일부터 날씨 급변... 오전 동해안 비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