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김규래, 성장통의 아이콘…제2의 프듀 김소혜 서사 쓸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소년판타지' 김규래가 프로듀서들과 시청자 모두를 감동시킬 성장 서사를 쓸지 관심이 집중된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 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20일) 오전 10시 공식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4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소년판타지'는 지난 방송에 이어 선배 아이돌 그룹의 커버 곡으로 경연 무대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 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20일) 오전 10시 공식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4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선공개 영상에는 2학기 비주얼 미션 ‘상남자’ 팀의 중간 평가 모습을 담고있다. ‘상남자’ 팀 막내 김규래는 첫 방송 입학 평가에 이어 여전히 불안한 보컬 실력으로 프로듀서들에게 “파트를 이대로 해야 하는 거냐”, “립싱크만 해야 하는 수준”이라는 심사평을 들으며 앞으로 닥칠 고난과 역경을 예고했다.
급기야 팀의 리더 황재민은 부담감에 눈물을 쏟았다. 경연 무대에 오르기 전 김규래 역시 “칭찬 들을 수 있게 증명하겠다”는 포부를 남겨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소년판타지’는 지난 방송에 이어 선배 아이돌 그룹의 커버 곡으로 경연 무대를 공개한다. 지난 3회 ‘더 스틸러’와 ‘소리꾼’에 이어 ‘데자부’, ‘상남자’,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90‘s Love’의 무대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소년판타지’ 4회는 20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인범이 법정서 증인 살해..내연녀 가족 몰살 사건[그해 오늘]
- 판타지오 "문빈, 우리 곁 떠나… 장례 조용히 치를 것" [전문]
- “화장 안 해서”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
- 경찰, SNS 투신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내사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
- '버티면 시장을 지배할 지어다'…그들의 선택이 주목받는 이유[마켓인]
- '더글로리' 현실판 표예림 가해자, 직장서 해고당해
- 차로 행인 들이받고 돈뿌리고…18명 해친 中 20대에 사형 선고
- 김주애 ‘성냥 셔틀’ 포착, 재떨이 직접 들게 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