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던 아스트로 문빈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문빈(25)이 그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판타지오는 이날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룹 동료 산하와 함께 프로젝트그룹 문빈&산하로 지난 1월 앨범 '인센스'를 냈다.
문빈의 여동생은 아이돌그룹 빌리의 문수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 "우리의 곁 떠나 하늘의 별 돼... 너무나 큰 슬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문빈(25)이 그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문빈은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 판타지오는 이날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했다.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문빈은 최근까지 활발히 활동했다. 그룹 동료 산하와 함께 프로젝트그룹 문빈&산하로 지난 1월 앨범 '인센스'를 냈다. 당시 그는 "우리의 음악을 향(인센스·Incense)에 비유해 이 음악을 듣는 사람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 주겠다는 마음을 담았다"며 가수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 문빈의 여동생은 아이돌그룹 빌리의 문수아다.
판타지오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양승준 기자 come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차은우, 故 문빈 비보에 미국서 급거 귀국
-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상금 6억대 수령…사용 계획은?
- "힘들지만 내 선택, 감당해야"...故 문빈, 2주 전 털어놨던 심경
- 'JMS 탈교' 아이돌 멤버, 불안장애로 활동중단
- 트로트 신동 총출동한 '화밤', 시청률 상승 곡선 탔다
- [HI★초점] '골때녀' 방영 후 여성 축구단 얼마나 늘었나
- '나는 솔로' 14기 女 출연자, "기분 확 상해" 심경 고백 이유
- 5년 만 돌아온 '시골경찰 리턴즈', 묵직한 감동까지 [종합]
- 홍상수 감독·김민희, '우리의 하루'로 칸 공식 초청
- 아스트로 멤버 문빈 사망... 소속사 측 "큰 슬픔과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