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김종민 4강 올라갔다고, 정말 재수 없어” (공치리5)[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이 김종민을 놀렸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4강 진출을 위한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그 모습을 본 차태현은 김종민에게 "정말 재수 없다. 4강 올라갔다고 가르쳐주는 거냐. 어이가 없다"고 김종민을 놀렸다.
신승환은 김종민에게 "차태현 형도 잡아줘라"고 부추겼고 김종민이 "한 번 잡아드려요?"라고 묻자 차태현은 "번외 입질이야?"라며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태현이 김종민을 놀렸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4강 진출을 위한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경기 전 김종민은 신승환의 자세를 고쳐주며 도움을 주려 했다. 김종민은 이미 이경규와 빨랫줄 팀으로 4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황. 그 모습을 본 차태현은 김종민에게 “정말 재수 없다. 4강 올라갔다고 가르쳐주는 거냐. 어이가 없다”고 김종민을 놀렸다.
신승환은 김종민에게 “차태현 형도 잡아줘라”고 부추겼고 김종민이 “한 번 잡아드려요?”라고 묻자 차태현은 “번외 입질이야?”라며 발끈했다. 이어 김종민이 “잔디에서 연습하는 게 낫지 않아요? 여기 잔디가 억세더라고요”라고 말하자 차태현은 “나도 알아. 너만 쳤냐? 나도 쳤어”라고 응수했다.
김종민은 “한 대 맞을 것 같다”며 도망치다가 “경민이 형 봐줄까? 봐드릴까요 형님?”이라고 홍경민에게 또 관심을 보였다. 신승환은 그런 김종민에게 “여기 헤드프로”라고 말했고, 김종민은 “헤드가 안 좋아서”라고 자폭개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후 이날 경기는 용용이 승리 차태현, 홍경민이 4강 진출했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