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인베스트먼트, KLPGA 라이징 스타 전예성, 김민별 후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3 시즌 초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예성(22)과 김민별(19)이 새로운 서브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모펀드 운용사 AIM인베스트먼트는 4월 18일 "최근 KLPGA 골프 선수 전예성, 김민별 등 두 명의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설립 2년여 만에 프로 골퍼 박현경 선수 등을 후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의 기업가치를 가파르게 상승시키며 주목할 만한 엑시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태권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3 시즌 초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예성(22)과 김민별(19)이 새로운 서브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모펀드 운용사 AIM인베스트먼트는 4월 18일 "최근 KLPGA 골프 선수 전예성, 김민별 등 두 명의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예성은 2021 에버콜라겐 퀸즈 크라운에서 투어 데뷔 후 첫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골프 팬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강한 승부욕과 뛰어난 집중력으로 2022 시즌에는 페어웨이 안착률 1위를 (79.9194) 기록했고 이번 시즌에는 통산 2승에 도전한다.
김민별은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을 1위로 통과하며 2023 시즌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올랐다. 아마추어 시절부터 프로 대회에 참가하며 효성 챔피언십과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도 아마추어상을 수상하는 등 일찍이 KLPGA 스타플레이어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였다.
AIM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투자부터 M&A자문까지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AIM인베스트먼트처럼 두 선수들의 당찬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밝히며 “가능성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는 AIM인베스트먼트의 선구안이 이번에도 빛을 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AIM인베스트먼트는 HMR, 핀테크, 엔터테인먼트, 소부장, 제약/바이오, 보안 AI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작지만 강한 초기 기업에 공격적인 투자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설립 2년여 만에 프로 골퍼 박현경 선수 등을 후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의 기업가치를 가파르게 상승시키며 주목할 만한 엑시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AIM인베스트먼트는 프로 골퍼 후원 포함 향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산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사진=AIM인베스트먼트 제공)
뉴스엔 이태권 agon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별, 아직 아침엔 추워요 [포토엔HD]
- ‘슈퍼루키’ 김민별, 선두 굳힌다 [포토엔HD]
- 김민별, 2라운드도 정조준 [포토엔HD]
- 김민별, 페어웨이 바라보며 [포토엔HD]
- ‘슈퍼 루키’ 김민별,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첫날 독주 시동..3타차 단독 선두
- 대회 이틀째 존재감 드러낸 ‘슈퍼 루키’ 김민별, 올 시즌 떠오르는 별 될까
- 황유민-김서윤2-김민별, ‘개막전 슈퍼루키 3인방’ 2라운드도 파이팅 [포토엔HD]
- 김민별, 티샷의 정석 [포토엔HD]
- 효성에프엠에스, 박현경과 재계약..김민별·서어진·전예성·박혜준도 신규 후원
- 이주빈, 여배우가 이래도 돼? 안 씻어 새까만 발 ‘털털’(텐트밖은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