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김종민 조언에 “차태현 형이 보냈냐” 첩자 의심 (공치리5)[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승환이 김종민을 의심했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4강 진출을 위한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신승환은 경기 전 아침부터 이정신에게 "잠을 잘 못 잤다. 잘 잤어? 몸이 좀 아프지? 괜찮아?"라고 물으며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신승환은 아침부터 연습을 했고, 김종민이 신승환의 레슨을 자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환이 김종민을 의심했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4강 진출을 위한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신승환은 경기 전 아침부터 이정신에게 “잠을 잘 못 잤다. 잘 잤어? 몸이 좀 아프지? 괜찮아?”라고 물으며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이정신도 “왜 이렇게 피곤하죠?”라며 녹초가 된 모습. 신승환은 “져서 그래”라고 응수했다.
반면 차태현은 꿀잠을 자고 일어나자마자 무릎을 꿇고 기도했다. 차태현은 기도 후에 논어를 읽으며 공자님 기운까지 영끌했다. 홍경민은 “또 기도했어?”라고 물으며 웃었다.
신승환은 아침부터 연습을 했고, 김종민이 신승환의 레슨을 자처했다. 김종민은 “어제 보니까 스윙이. 퍼 올려 친다고 생각하는 게 나을 것 같다”며 스윙 불량을 꼬집었다. 신승환은 그대로 해도 효과가 없자 “너 태현이 형이 보냈지?”라고 의심했다.
이에 김종민은 적극 부인하며 “어깨가 너무 나가 있다”고 꼬집었다. 그렇게 교정 후 신승환은 한층 나아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후 이날 경기는 용용이 승리하며 4강 진출했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