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보이길" 아스트로 문빈 사망 충격…국내외 애도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25살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2020년부터는 아스트로 다른 멤버 산하와 함께 유닛 문빈&산하로 활동했다.
문빈은 최근까지 아스트로 멤버 산하와 유닛 문빈&산하로 활발한 활동 중이었다.
문빈의 사망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믿을 수 없다" "오보이길"이라며 충격과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25살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충격에 빠진 국내외 팬들은 "오보이길 바란다"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매니저가 숨진 문빈을 발견해 119에 신고했고 병원에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1998년생인 문빈은 아역배우 출신의 아이돌 스타다. 2006년 동방신기 '풍선' 뮤직비디오에서 꼬마 동방신기로 출연, 이를 계기로 가수의 꿈을 키웠다. 그러던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소이정 아역으로 데뷔, 배우로 먼저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6년 2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부터는 아스트로 다른 멤버 산하와 함께 유닛 문빈&산하로 활동했다.
문빈은 최근까지 아스트로 멤버 산하와 유닛 문빈&산하로 활발한 활동 중이었다. 다음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 드림콘서트 무대를 예고하는 등 여러 일정을 앞두고 있었던 터라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이 더 크다. 자카르타 공연의 경우 문빈의 비보가 알려지기 몇시간 전 공연 취소를 공지하기도 했다.
문빈의 사망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믿을 수 없다" "오보이길"이라며 충격과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난 꿈 많고 끼 많은 스타를 향한 추모와 애도 또한 줄을 잇고 있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 "그 세상에서는 행복하길"이라며 슬퍼했다.
유족으로는 그룹 빌리 멤버로 활동 중인 여동생 문수아가 있다.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