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박태환에 "여자를 좋아하는 마음 없다" 돌직구(신랑수업)
2023. 4. 20. 05:3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김재중이 절친인 수영 국가 대표 박태환의 유일한 단점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은 김재중의 집을 방문했다.
이에 이야기를 나누던 박태환은 "안 보는 사이 형 취향이 변했나? 왜 이렇게 털을 좋아해?"라고 물었고, 김재중은 "의도한 게 아니야. 나는 원래, 나는 기본적으로 잘생긴 사람을 좋아해"라고 답했다.
그러자 박태환은 "근데 왜 나랑 친하지? 난 그 과가 아닌데?"라고 고개를 갸웃했고, 김재중은 "국가 대표 중 네 얼굴이 TOP야. 키 크지? 얼굴도 잘생겼지? 성격 좋지. 의리 있지?"라고 알렸다.
김재중은 이어 "근데 너가 딱 하나 없는 게 있어! 여자를 좋아하는 마음! 그러니까 쪼금 있어. 너가 너무 운동에만 몰두했던 그게 있어"라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또 "지금까지 가장 오래 만난 분이 얼마나 만났어?"라고 물었고, 박태환은 "3년 정도 만난 거 같아. 근데 그게 진짜 마지막인 것 같아 나는"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