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5살 or 15살 연하와 올해 결혼" 연애운 '공개'(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규한의 2023년 연애운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이규한과 문세윤은 송이지를 만났다.
이에 이규한은 "첫 번째로 연애운이 궁금하다"고 털어놓은 후 신중히 타로 카드를 골랐고, 이를 본 송이지는 "어?!!! 연애운 들어왔다. 올해 결혼할 수 있는 여성이 들어왔다"고 알렸다.
송이지는 이어 "10 of 컵스 카드는 결혼 카드다.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거기에 너무 맞는 무지개가 떴잖아. 10은 완성의 숫자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뭔가 아내를 만나고 아이를 낳으면서 가정을 꾸릴 수 있을만한 어디 하나 부족함이 없는 여성이 지금 이렇게 들어왔거든"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문세윤은 "주변에 없어?!"라고 물었고, 송이지는 "지금은 없지만 이제 들어올 거다"라고 답했다.
송이지는 이어 "올해 가겠는데? 결혼 카드가 또 나왔다. 봄, 여름에 만나서 가을에 결혼 약속을 할 것 같다. 굉장히 신비스러우면서도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여성이다"라고 추가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규한은 "이게 편집이 됐는데 정확하게 얘기를 해 주셨다. 5살 아래와 15살 아래. 그래서 요즘 제가 다니는 곳마다 얘기한다. '85년 생 거수! 95년생 열외!', '너 나 좋아했니?' 계속 물어보고 다니고 있다. 아주 적극적으로 변했지"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