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 디자인·알찬 혜택…‘뉴 아이앤유’가 특별한 이유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우리금융그룹 광고 모델 가수 아이유와 함께 NU I&U(뉴 아이앤드유) 카드를 지난해 9월 출시했다.
이 카드는 무조건 카드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받을 수 있도록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받을 수 있다. 주유(S-OIL·현대오일뱅크)는 ℓ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 폴바셋)는 10%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는 빼곡하게 채운 보랏빛 터치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등 3종류이고 아이유를 향한 우리카드의 팬심과 사랑을 디자인에 감성적으로 가득 담았다.
출시 기념 스페셜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선착순 3000명의 고객 대상으로 I&U 특별 패키지를 증정했다. 패키지에는 아이유 포토카드·엽서·책갈피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가득 담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한 ‘NU I&U’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최근 가맹점 100만개 모집을 돌파했다. 우리카드는 목표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가맹점에 가입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해외 여행상품권(1명), 3돈 황금열쇠(10명),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30명), 편의점 1만원 모바일기프트권(12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가맹점 가입신청은 우리카드 모바일 웹 또는 앱, 관리 VAN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