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고객은 하루만 맡겨도 3.6% 이자 주는 ‘제일EZ통장’

기자 2023. 4. 19. 2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제일EZ통장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일EZ통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5월31일 기준 통장 잔액 100만원마다 1회씩 당첨 기회가 추가돼 높은 금액의 잔액을 유지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00만원을, 2등(3명)에게는 상품권 50만원을, 3등(10명)에게는 상품권 10만원을, 4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장을 각각 증정한다.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0%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해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또 이달 말까지 일복리저축예금(개인MMDA)과 외화정기예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복리저축예금(개인MMDA)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90일까지 3.0%의 특별금리를 제공해준다. 이벤트 금리를 적용하는 개인별 가입한도는 최소 3000만원에서 최대 20억원이다. 총 모집 한도 1000억원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단 가입일로부터 90일에 해당하는 날이 휴일일 경우 직전 영업일까지 해당 금리가 적용되며 특별금리 제공 기간 중에 예금잔액이 3000만원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특별금리 적용기간이 종료되면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