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과거 대학교 선배 차태현 매니저로 알바 했다” (공치리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승환이 대학교 선배 차태현의 매니저 출신이라 밝혔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데스매치 전에 신승환은 용용팀과 친분에 대해 "차태현 형은 제 대학교 선배이기도 했고 제가 대학교 때 아르바이트로 형 초창기 매니저로 현장을 많이 따라가고 했다"고 과거사부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환이 대학교 선배 차태현의 매니저 출신이라 밝혔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용용(차태현, 홍경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데스매치 전에 신승환은 용용팀과 친분에 대해 “차태현 형은 제 대학교 선배이기도 했고 제가 대학교 때 아르바이트로 형 초창기 매니저로 현장을 많이 따라가고 했다”고 과거사부터 말했다.
동시에 공개된 차태현과 신승환의 과거 깜짝 카메라 방송 영상에서는 차태현이 매니저 신승환이 사고가 난 줄로만 알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오랜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신승환은 차태현에 대해 “진짜 가족 같은 형이다. 진짜 친형 같다. 연예계에서는 저한테 빼놓을 수 없다”며 “홍경민 형도 마찬가지다. 다 이렇게 세 가족이 다 친하다. 명절에도 꼭 특별한 일 없으면 가족끼리 다 본다”고 차태현, 홍경민과 가족 같은 사이라 밝혔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