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결혼 정말 좋아…아이 갖는 것은 기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결혼과 출산은 장점이 많다는 생각을 밝혔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쇼'에서 이하늬는 "결혼은 정말 좋다"며 "아이를 갖는다는 것은 기적이다. (배우)커리어에도 좋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또 "결혼과 출산은 여자에게 있어서 너무 너무 좋은 기회인 거 같다. 인생이 회복될 수 있다"며 "인생이 변하는데 2라운드를 맞이 하게 된다. 다음 스텝인 것"이라고 비유했다.
이하늬는 2021년 12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해 지난해 6월 첫딸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이하늬가 결혼과 출산은 장점이 많다는 생각을 밝혔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쇼’에서 이하늬는 “결혼은 정말 좋다”며 “아이를 갖는다는 것은 기적이다. (배우)커리어에도 좋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또 “결혼과 출산은 여자에게 있어서 너무 너무 좋은 기회인 거 같다. 인생이 회복될 수 있다”며 “인생이 변하는데 2라운드를 맞이 하게 된다. 다음 스텝인 것”이라고 비유했다.
이하늬는 2021년 12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해 지난해 6월 첫딸을 낳았다.
이날 이선균도 결혼에 대해 “‘잇츠 굿?’(It’s good)”이라며 “결혼은 장점이 많다. 매우 힘들기도 하지만 인생의 동기부여가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현재 상영 중인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편안한 차림에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케이티는 어디?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싸다고 샤오미 사지 마세요?” 1만원 파격 ‘삼성폰’ 이렇게 나온다
- “이게 한국 거였어?” 안달난 일본인들 엄청나게 돈 썼다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쿠팡 때문에 영화관 망하겠네” 4900원에 2만원짜리 영화 무제한 제공
- 서인영,신혼 생활 자랑…“남편 챙기느라 아침형 인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