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조 뽑는 마지막 무대, 당신의 ‘원픽’은…Mnet ‘보이즈 플래닛’
오경민 기자 2023. 4. 19. 22:37
신인 K팝 보이그룹 데뷔조를 뽑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여정이 20일 막을 내린다. 최종회에서는 파이널 미션에 진출한 연습생들이 신곡 무대 대결을 펼친다.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생방송된다.
18명의 연습생들은 9명씩 2팀으로 나뉘어 7000여명의 관객이 보는 앞에서 무대에 오른다. 발랄하고 펑키한 매력의 ‘젤리 팝’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미디엄 템포 어반 힙합 ‘핫 썸머’ 두 곡을 준비했다. 연습생들의 데뷔는 1·2차 글로벌 투표로 정해진다.
1차 투표는 20일 오전 10시 종료되고, 2차 투표는 생방송 중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투표는 모두 한 명만 뽑을 수 있는 ‘원픽’ 투표로 진행된다. 엠넷은 투표 집계부터 결과 산출까지 외부 전문 기관인 ‘삼일 PwC’의 검증을 거쳐 투표 조작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고 했다. 성한빈, 장하오, 김지웅, 김태래, 한유진, 케이타, 석매튜, 김규빈, 리키, 이회택, 박한빈, 박건욱, 제이, 유승언, 윤종우, 금준현, 이정현, 나캠든 중 데뷔조에 들게 될 9명은 누구일까생방송은 오후 8시50분
오경민 기자 5km@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