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의원,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m2477@naver.com)]이만희 국회의원이 18일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수석 부의장에 임명됐다.
이 의원은 현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민의힘 간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복수의 간사를 맏고 있다.
이만희 의원은 "국민의힘 정책위가 당정 간 가교가돼 국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민생 정책, 더 나아가 내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생활형 정책 발굴을 위해 박대출 의장과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종근 기자(=경북)(kbsm2477@naver.com)]
이만희 국회의원이 18일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수석 부의장에 임명됐다.
정책위원회는 당의 주요 정책방향 수립 및 조정, 당 입법사안 개발 및 심의, 당의 주요 정책결정에 대한 의견 제시, 정책위원회의 재정에 관한 협의 및 조정, 당정협의 업무의 기능 등을 수행한다.
이 의원은 현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민의힘 간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복수의 간사를 맏고 있다.
이만희 의원은 “국민의힘 정책위가 당정 간 가교가돼 국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민생 정책, 더 나아가 내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생활형 정책 발굴을 위해 박대출 의장과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박종근 기자(=경북)(kbsm24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우크라 무기 지원 가능성에 러시아 "분쟁에 관여하는 것…비우호적 태도"
- [만평] 2023년 봄, 대한민국 단상
- 서방 무기 지원 비판 룰라, 미 비판 의식? 다시 "우크라 침공 규탄"
- 尹대통령 '우크라 무기 지원' 시사, 韓-러시아 관계에 파장 불가피
- 냉전 구도 강화하는 윤석열과 달리 사우디 '광폭외교'로 훈풍 부는 중동
- "속으로 빌었어요. 제발 좀 살아만 있어다오"
- "돈봉투, 나와 상관없다"는 송영길에 민주당 부글부글…출당 요구까지
- 유엔, 도청 정황 추가 보도에 美 공개 비판…"유엔 헌장 부합 안 해"
- 尹대통령 "선동·날조 세력이 겉으로 민주주의 운동가 행세"
- 방미 앞둔 尹대통령 '우크라이나에 무기 지원' 시사